컨텐트 건너뛰기
래쉬 차트

래쉬 차트_ 가모의 컬, 길이, 두께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BL Lash (Blink) 입니다.

속눈썹 연장은 눈매를 아름답게 강조하는 메이크업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름다워지기 위해 하는 속눈썹 연장이지만, 디자인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오히려 눈매의 단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거나 일반적인 디자인이 모두에게 맞는 것은 아닙니다.

가모의 , 길이, 두께를 이해하고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아는 만으로도 실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고객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킬  있도록 맞춤 디자인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시술자가 다양한 고객에 맞춰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한다면  많은 고객이 당신의 살롱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 차트는 고객에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속눈썹 연장,   길이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유형의 속눈썹 연장으로 얼마나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펼칠  있는지 알아봅시다.

 

 

 

속눈썹 연장 차트-래쉬  차트

 

 

가모의 컬과 속눈썹의 각도

 

 고객을 위한 컬을 선택하기 전에 고객 속눈썹의 각도가 디자인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속눈썹의 각도는 크게 상향, 평행, 하향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사진을 보시면, 똑같이 B컬을 사용했지만 속눈썹의 각도에 의한 디자인의 차이를 확인할  있습니다.

                    하향 속눈썹에 B컬 시술                 상향 속눈썹에 B컬 시술

 번째 모델은 속눈썹이 살짝 아래쪽을 향하고 있어서 B 시술  자연스럽지만 눈매 교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번째 모델은 속눈썹이 위쪽을 향하고 있어서 B컬로 연장한 만으로도 충분히 눈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있습니다.

 

 

따라서 컬의 표현은 자연스러운 속눈썹의 각도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특정  만으로 모든 고객에게 시술을 한다면 진정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는  제한이 있을 것입니다.

고급 !

 

 

고객의 눈의 모양에 따라 한쪽 눈의 속눈썹의 각도가 다른  눈의 속눈썹 각도와 같지 않을  있고, 한쪽  안에서도  앞쪽, 중간, 뒤쪽의 각도가 다를  있습니다. 아래 첫 번째 예와 같이 많은 고객이 한쪽 눈에 서로 다른 각도를 가진 속눈썹이 혼합되어 있는 것을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 예시 이미지처럼 속눈썹의 마다 각도가 차이가  고객도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의 최종 목적은 디자인을 균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연 속눈썹의 각도에 따라 적절한 컬과 길이를 섞어서 시술하십시오.

 

 

 

가모의 컬과 속눈썹 연장 유지력의 관계

 

모든 컬이 동일한 유지력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가모의 컬이 강할수록 속눈썹과의 접착 면적이 적어지므로 연장 유지력이 짧아집니다.  컬에 맞는 적절한 테크닉을 사용하여 부착하거나 가모의 두께를 조절하여 연장 유지력을 보완할  있습니다.

 

 

강한 컬을 붙이는  어려움이 있다면 접착 면적이 기존 컬에 비해  EZ- EZ-curl lashes) 사용하십시오.

가모의 컬 유형

약한  (I, J, B curls) 

  • I curl lashes 

 상대적으로  알려진 컬인 I 컬은 거의 직선에 가까운 각도로 주로 남성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시술  사용됩니다 

  • J curl lashes 

 J 컬은 사람의 속눈썹과 가장 흡사한 각도의 컬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속눈썹은 상향 또는 수평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하향 속눈썹에 J 컬을 하면 시야를 가려 눈이 작아 보이고 속눈썹이 무겁게 보이게 됩니다. 

  • B curl lashes (JC컬과 같은 )

     

  B 컬은 J  보다 살짝  강한 컬로 상향 또는 수평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B  속눈썹은 뛰어난 유지력과 함께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할  있습니다.

 

강한  (C, D, U curls) 

  • C curl lashes (CC컬과 같은 )

     

 C 컬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하나입니다. 하향 속눈썹의 고객에게 C 컬을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속눈썹 리프트 효과를 얻을  있습니다. 수평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사용하면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할  있습니다.

 

 

그러나 속눈썹이 심한 하향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는 확실한 눈매 교정을 위해  대신 D 컬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D curl lashes

  D 컬은 C  보다 극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입니다. D컬은 눈을 크게 보이게 하고 눈에 띄는 컬링 효과를 줍니다.

 

 

강한 컬로 인해 상향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시술  속눈썹이 고객의 눈꺼풀을 찌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 컬은 수평 또는 하향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 U curl lashes (DD컬과 같은 )

     

 U 컬은 가장 각도가 강한 컬로 인형 같은 속눈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속눈썹은 눈에 띄는 컬링 효과를 줍니다.

 

 

D 컬과 마찬가지로 위를 향하는  모양이기에 만약 상향 각도의 속눈썹의 고객이나 눈꺼풀이 두꺼운 고객에게 시술  눈꺼풀을 찌를  있습니다. 따라서 U 컬은 수평 또는 하향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속눈썹 각도 및 눈매 교정용 컬 (M, L, L+ curls)

  • M curl lashes 

M 컬은 J컬과 반대되는 효과를 줍니다. 뿌리 부분부터 위로  뻗은 형상의 컬로 하향 속눈썹의 눈매 교정을 위해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틱 하게 위를 향하는 각도로 인해 속눈썹을 들어 올리고 눈매를 시원하게 연출해 줍니다.

 

 

M curl 하향 각도가 아닌 고객에게 시술  뷰러로 집은 듯한 특별한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뿌리부터 컬이 시작되므로 눈두덩이 속눈썹을 덮는 고객(무쌍커풀, 나이가 들어 눈이 쳐진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L curl and L+ curl lashes 

  L컬과 L+컬은 컬이 시작되는 접착 면적이 길어서 쌍꺼풀이 없거나 눈두덩이가 쳐져서 속눈썹을 덮는 눈매를 가진 고객의 눈매를 보완하며 컬을 완벽하게 연출할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L컬은 B 또는C컬의 디자인을, L+컬은 D 또는 U컬과 같이 강한 컬의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무쌍커풀이나 눈두덩이가 쳐진 고객이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 연장 , 기존의 컬과는 다는 특별한 디자인이 연출되어 요즘 특히 사랑받고 있는 입니다.

 

 

접착 면적이 길어서 연장 유지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으나, 하향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시술  시야를 가려 답답한 디자인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유지력을 향상시켜주는 래쉬&컬 (EZ curls) 

  • EZ curl lashes

 EZ컬은 일반적인  보다 접착 면적이  길어 초보 아티스트들이 쉽게 연장할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C컬과 D컬의 경우 컬이 강하고 접착 면적이 J, B컬에 비해 좁아서 부착을 어려워하거나 유지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 EZ컬을 사용하시면 쉬운 부착으로 인해 시술 속도가 감소하고 연장 유지력이 향상됩니다.

 

 

그러나 접착 면적이 길기 때문에 하향 각도의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사용하면 시야를 가려 답답한 디자인이 연출될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BL Lashes 세계 최초로 제작한 컬들

 

J C 컬을 제외하고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컬이 BL Lash 의해 최초로 설계  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BL Lash 가장 다양한 컬을 정확한 품질 기준에 의해 제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눈매와 스타일, 속눈썹의 각도가 다양한 만큼 살롱에서 다양한 컬을 보유하고 시술  알아야 살롱의 가치를 높일  있습니다.

 

 

고객 개개인에 어울리는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살롱의 매출을 향상시켜보세요.

가모를 보관하는 방법

 

대부분의 속눈썹 연장용 가모는 PBT 만들어집니다. 재료 자체는 유통기한이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눈썹 컬이 모양을 잃을  있습니다. 컬이 이완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직사광선을 피해 습하지 않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속눈썹 연장용 가모의 사이즈 가이드

가모의 두께

 

속눈썹 연장  가모의 두께를 선택할 때에는 디자인 이외에도 고객의 속눈썹 상태 역시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의 속눈썹에 비해 너무 두꺼운 가모를 연장 경우 속눈썹에 무리가 가고 연장 유지력이 하락  있습니다

올바른 가모의 두께를 선택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아시아인의 속눈썹 굵기는 평균 0.07~0.10mm, 서양인의 속눈썹 굵기는 평균 0.12~0.15mm입니다. (, 나이가 많은 고객의 경우 속눈썹이 젊은 고객보다  얇은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속눈썹 연장에 가장 인기가 많은 굵기는 아시아 0.15mm, 서양 0.20mm입니다.

 

 

그러나 고객의 인종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항상 고객의 속눈썹 두께  건강 상태를  살펴보고 적절한 두께를 결정해야 합니다.

가모를 속눈썹에 대고 비교하면 확실한 두께를   있습니다.

 

 

비교  속눈썹이 감당할  있는 속눈썹 연장의 두께를 선정하여 속눈썹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연장 유지력을 향상시키세요.

 

 

 

 

 

볼륨 래쉬 무게 계산

 

많은 속눈썹 연장 시술자가 혼란스러워하는  가지 주제는 볼륨 연장을 위한 정확한 가모의 가닥수를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2D, 3D, 5D, ~ 20D 'D' Dimension 약자이며 하나의 볼륨 팬에 사용된 연장 가닥수를 설명하는  사용됩니다.

 

 

올바른 볼륨  크기를 계산하는 것은 속눈썹 연장의 두께 x 무게 관계를 이해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0.15mm 두께의 속눈썹 연장 (무게  0.00017g)  개의 자연 속눈썹에 적용할 표준 두께라고 가정할  0.03mm (0.15 속눈썹의 무게 1/20) 같은 엄청 얇은 속눈썹은 20D 사용할  있습니다.

 

 

 

볼륨 래쉬 시술용 래쉬 

  • 0.03mm and 0.05mm lashes 

7D~20D Mega Volume 연장  인기 있는 두께입니다. 

  • 0.06mm and 0.07mm lashes 

 4D~6D Russian Volume 연장  인기 있는 두께입니다.

 

 

 

볼륨 연장 및 클래식 연장을 위한 래쉬 

  • 0.10mm diameter lashes 

  두께는 2D~3D 볼륨 연장에 사용하거나 얇고 약한 속눈썹을 위한 Classic 연장에서 사용합니다.

 

 

 

클래식 연장용 래쉬 

  • 0.12mm lashes

얇은 약한 속눈썹에 연장  혹은 자연스러운 디자인 연출  사용됩니다. 

  • 0.15mm lashes 

가장 인기 있는 일반적인 가모 두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디자인 연출  사용합니다. 

  • 0.18mm lashes 

0.18mm 0.15mm 속눈썹보다 약간  선명한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 0.20mm lashes 

클래식 연장에서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두께입니다. 0.20mm 마스카라를  것처럼 또렷한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두껍고 건강한 속눈썹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꺼운 클래식 연장용 래쉬 

  • 0.25mm lashes 

 속눈썹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썹에 다소 무겁지만, 건강한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선명하고 풍성한 디자인을 연출할  있습니다. 

  • 0.30mm lashes 

 건강한 속눈썹을 가진 고객에게 조금 붙인 것만으로도 굉장히 선명하고 풍성한 디자인을 연출할  있으나, 요즘에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는 두께입니다.

 

 

속눈썹 연장 길이

 

BL 속눈썹 연장은 5~20mm 길이의 연장 속눈썹을 생산합니다. (일부 래쉬나 컬의 경우 제조과정의 문제로 길이에 제한이 있을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연장 길이는 10~11mm입니다.

 

 

일반적으로 5~8mm 짧은 연장은 안쪽 눈썹 또는 아래 속눈썹 연장에 사용되며, 9~12mm 보편적인 시술에 사용됩니다. 국내 일부 아티스트는 13~16mm 이상의  길이를 혼합하여 디자인을 연출하기도 하고 해외의 경우 20mm까지 사용하기도 합니다

고객이  길이나 두꺼운 두께를 원하더라도 고객의 속눈썹 상태에 따라 연장 길이나 두께가 결정되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연장 가모가 속눈썹에 비해 너무 길거나 두꺼우면 연장 유지력이 하락하므로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을 해야 합니다. 

쌍꺼풀이 없거나 처진 눈꺼풀이 있는 고객의 경우 약간   가모를 선택하십시오. 그들의 속눈썹은 눈을 떴을  속눈썹이 눈꺼풀 아래로 가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한 컬의 경우 약한 컬에 비해 길이가 짧아 보이므로 사용하는 컬에 따라 속눈썹 길이를 선택하십시오.

 

이상 BL LASH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아티클 속눈썹 연장 핀셋에 대한 모든 것
다음 아티클 속눈썹 연장의 시장성 및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