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트 건너뛰기
Will The Eyelash Extension Market Continue To Grow?

속눈썹 연장의 시장성 및 전략

속눈썹 연장을 준비하는 사람이거나 속눈썹 연장 관련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속눈썹 연장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ABC 뉴스에 따르면 속눈썹 연장 시장은 향후 5년 이내에 15억 달러 이내의 규모로 성장한다고 합니다.

속눈썹 연장은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속눈썹 연장을 화장과 비슷하게, 즉 특별한 일이 아닌 보편적인 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 전망 예측 

이러한 추세가 얼마나 지속될지 궁금해질 것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라는 기관이 발간한 <False Eyelashes Market Research Report>에는 속눈썹 연장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통계자료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북미의 속눈썹 연장 시장점유율은 대략 37%이고 2023년까지 빠르게 성장될 것이라고 합니다.

 

속눈썹 연장은 상품성이 있는가?

눈과 관련된 화장품 및 도구들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이끌어갑니다.

특히 속눈썹 연장은 그 선두에 위치합니다.

Cosmetic-business.com에 따르면 속눈썹 연장의 평균 횟수가 2017년에만 14%증가했다고 한다. 이들은 속눈썹 연장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속눈썹 연장 아티스트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미국에서 조사한 'A Beautiful Lash Life'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래쉬 아티스트의 75%는 연간 5만 달러의 이익을 내고 있으며 그 중 25%는 5년 이상 업계에서 일했다고 나타납니다.

설문에 응한 아티스트들의 80%가 자신의 직업에 만족감을 표현했고 그 중 63%는 기대했던 수입을 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듯 시장이 커지면 커질수록 아티스트들의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성공적인 속눈썹 연장 시작 팁

속눈썹 연장 시장이 성장할수록 래쉬 아티스트들에겐 차별성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다음은 래쉬 산업에서 눈에 띄기 위한 세 가지의 필수 팁입니다.

 

1. 커스터마이징

첨단 기술 덕분에 속눈썹 연장 공급업체들은 수천가지 종류의 속눈썹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초의 속눈썹 연장은 합성 밍크 래쉬 하나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레이저 래쉬, 플랫 래쉬, 프리메이드 팬 등 다양한 종류의 래쉬가 개발되어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디자인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래쉬와 부자재들은 보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 최상의 애프터케어 서비스 제공

속눈썹 연장 직후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단어는 '애프터케어'입니다.
적절한 애프터케어 제품 제공은 고객의 만족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특화된 애프터케어 제품 사용은 고객의 연장 유지력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고객의 시술 후 만족감 및 시술자에 대한 신뢰감을 제공합니다.

프라이머, 코팅제, 리무버, 성장 세럼 등 BL Lashes의 다양한 애프터케어 제품들은 아티스트들의 매출 증대 뿐만 아니라 고객 충성도를 높혀줍니다.

 

3. 다른 아티스트들의 멘토

만약 본인이 비즈니스 확장을 원하는 숙련된 아티스트라면, 다른 아티스트들을 교육하는 방법도 있다.

이는 본인에게 수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아티스트들로부터 듣는 최신 동향, 지식 등등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만약 속눈썹 연장을 막 시작하셨거나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필요하다 느끼신다면 연락주세요.

BL Lashes Korea는 세계적인 속눈썹 연장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요약

    만약 속눈썹 연장을 시작하는 데에 의구심을 가지고 계셨다면, 위와 같은 정보를 통해 걱정을 덜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 시장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꾸준히 성장중입니다.

    _

    제조 및 유통경력이 20년 이상인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으십니까?

    지금 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아티클 래쉬 차트_ 가모의 컬, 길이, 두께에 대하여
    다음 아티클 볼륨 래쉬 두께 및 무게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