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트 건너뛰기

회사 소개

K-뷰티 혁명과 Lash Artistry의 만남

 

 

우리의 믿음

한국의 뷰티 철학은 내면부터 꾸준한 향상을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K-뷰티 전통과 속눈썹 연장술을 결합하면서 오랫동안 터득해온 멋진 속눈썹 연장술은 하룻밤 동안에 이뤄졌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저희 BL은 종합적인 속눈썹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개선된 접착력과 유지력으로 혁신적인 속눈썹 연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다양한 기후, 기법, 고객 유형에 적합한 10가지 이상의 속눈썹 연장 접착제, 그리고 영원히 건강한 자연 속눈썹을 위한 부드러운 Before & Aftercare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례없는 래쉬 용품부터 천재적인 시술 도구까지, 저희 BL에서 K-뷰티 혁명과 래쉬 예술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bout Us

BL은 반영구적인 래쉬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분야에서 선두적인 제조사이자 공급업체입니다. 

2004년에 설립된 저희 BL은 속눈썹 업계에서 선도적 지위에 자리해 왔습니다. 업계 리더이자 혁신가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저희 회사는 이제 어디에서나 가장 다양한 속눈썹 연장 및 관련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BL 제품은 국내외 70여 개국에 있는 3,500개 이상의 도소매 업체, 살롱 및 아카데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L 아카데미에 가입하세요.

속눈썹 연장 트레이닝 : BL 속눈썹으로 성공적인 속눈썹 연장 커리어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세요. 성공적인 속눈썹 스타일리스트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본, 핵심 기술 및 비즈니스 구축 전략을 가르쳐드립니다.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전 세계 BL 인증 강사 및 아카데미들과 굳건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속눈썹 비즈니스에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고, 고품질 제품을 사용하여 교육을 받으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려면 지역 및 찾고 있는 과정과 함께 domestic@bllashes.com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 팀원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원스톱 속눈썹 연장 제품 공급  

BL Lashes Korea에서는, 상응하는 조건을 갖춘 고객에게 할인 및 도매 가격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도매 계정은 속눈썹 연장용품을 구입하려는 개별 아티스트, 개인 사업체, 미용실 및 학교뿐만 아니라 지역 래쉬 공급 유통업체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저희의 사명은 최선을 다하는 것, 즉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제품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BL Lashes Korea는 당신이 신뢰감을 가질 수 있는 공급 업체입니다. 저희는 모든 고객에게 보다 일관성 있고 믿음을 줄 수 있는 결과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사업장 위치와 무엇을 찾고계신지를 알려주신다면, 담당자가 귀하께서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BL Lashes의 파트너가 되어주세요. 함께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