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잘못 했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배송되기 전에 잘못된 제품을 주문했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내 계정(My Account)으로 이동하여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주문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을 받으시면 저희 팀 domestic@bllashes.com으로 연락하셔서 바로 반품 배송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 주문하신 제품은 개봉하지 않았거나, 사용하지 않았거나 등 완벽한 상태로 배송 후 15일 이내에 저희에게 반송해 주시면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구분
|
품질보증기간
|
반품기준 (반품 사유)
|
LASH
|
수령 후 3개월내
|
1. 주문한 제품과 사양이 틀린경우
2. 제품의 외관상 문제가 있을경우 - 파손 , 오염 , 이물질혼입 3. 제품 사용시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 굵기 , 컬 , 길이 → 전체 LINE 중 한줄이상 동일 문제 발생 시 |
GLUE
|
수령 후 3개월내
|
1. 주문한 제품과 사양이 틀린경우
2. 제품의 외관상 문제 발생 - 속노즐 , 겉용기 , 캡 등등 3. 해당기간내 아래 문제 발생시 →점도이상 , 층분리형상 , 제품의 성능이상 발생시 |
기타 액체류
|
수령 후 6개월내
|
1. 주문한 제품과 사양이 틀린경우
2. 제품의 외관상 문제 발생 - 제품의 파손 및 오염 3 해당기간내 아래 문제 발생시 → 내용물(점도, 색상)이상, 용량부족 등 제품의 성능이상 발생 시 |
패치류
|
수령 후 6개월내
|
1. 주문한 제품과 사양이 틀린경우
2. 제품의 외관상 문제 발생 - 제품의 누락 , 포장의 파손 3. 해당기간내 아래 문제 발생시 → 접착력이상 , 피부트러블 및 냄새의 이상 발생 등 |
기타부자재
|
수령 후 6개월내 |
1. 주문한 제품과 사양이 틀린경우 |
※ 단순변심의 경우 제품의 반품은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로 함 (거래명세서 확인)
잘못된 제품을 받았다면?
잘못된 제품을 받으시면 제품이 배송된 후 15일 이내에 연락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교체해드리겠습니다.
반품 시 배송비
배송 된 제품이 잘못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품을 반품하는 데 드는 배송 및 취급 비용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모든 반품 품목은 수령 즉시 테스트됩니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없는 것으로 밝혀진 품목은 환급 또는 교환 대상이 아닙니다.